소셜 미디어를 둘러싼 입소문을 비즈니스에 활용

2020. 6. 4. 11:10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를 둘러싼 입소문을 비즈니스에 활용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매일 이용한다.


소셜미디어에는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온라인 커뮤니티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자들은 자신의 생각과 콘텐츠를 친구들과 공유한다.


이 때문에 한 친구에서 다른 친구로 정보가 교환되기 때문에 인터넷 전체에 정보가 빠르게 전파될 수 있다.


입소문이 난 정보는 회사의 인기에 엄청난 상승을 일으킬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사업주라면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트위터 피드에 새롭고 다른 콘텐츠를 자주 추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것과 관련된 조언과 제안 모두를 트윗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과 재미있고 사회적인 것을 광고하는 트윗을 사용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이 갈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때 FaceBook 공유 버튼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면,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들이 좋아하는 자료를 다른 사람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블로그에 대한 트래픽 증가를 초래할 수 있다.


사람들이 다른 매체를 통해 당신의 자료를 공유하기 시작함에 따라, 당신의 블로그는 출처를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궁극적인 목적지가 될 것이다.




대화의 개념을 이해하라.


고객이 피드백을 남기는 것은 대화를 열 수 있는 기회다.


고객의 리뷰에 응답하고 고객과 대화하십시오.


고객의 니즈가 무엇인지 배우는 데 열정을 갖고, 이를 통해 다음 번 큰 움직임을 활성화시키거나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박차를 가하여 회사를 발전시키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비즈니스 페이지를 팔로우하도록 친구와 가족을 초대하십시오.


이제, 여러분은 자신의 틈새에서 너무 멀리 벗어나서 일이 말이 되지 않는 것을 원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 안에 직접 있을 필요도 없다.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단순히 당신의 존재감을 높이고 무심코 광고에 도움이 될 팔로워를 골라내는 것이다.




트위터에 글을 올릴 때는 태그를 추가하라.


태그를 사용하면 특정 구독자가 업데이트된다.


대상 청중이 포함된 그룹을 확인한 다음 태그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아직 야후 계정이 없는 경우 야후 응답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계정을 만드십시오.


야후의 이 기능은 사용자들이 질문을 한 다음 동료 사용자들로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귀하가 제공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질문을 조사한 다음 귀사의 제품을 언급하면서 이에 대한 답변을 작성하십시오.


도움이 되고 잘 쓴 답을 많이 제공하면 특정 카테고리의 전문가가 되기 쉽다.




하룻밤 사이에 눈부신 성과를 거둘 거라고 생각하지 마라.


훌륭한 소셜 미디어 계획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진지하게 고려하기 전에 더 많은 연락처가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친구로 추가하거나 당신의 트위터 활동을 따라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주요 웹 사이트와 인쇄물, 라디오 또는 TV 광고에서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반드시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프로필은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새로운 사업을 유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완벽한 장소고 그것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판매를 의미할 수 있다.


새 위치, 제품 또는 서비스에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팔로워를 위한 인쇄 가능한 쿠폰 또는 제한된 시간 혜택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페이스북을 통해 당신을 좋아하면서 생기는 이점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읽은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


그들은 그들의 친구나 가족과 콘텐츠를 공유하고 창조하는데, 그들은 또한 그들의 연줄과 공유하여 정보가 빠르게 퍼지게 할 것이다.


기업들은 특약에 관한 정보를 퍼뜨림으로써 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